728x90

27  

시차적응에 성공한  알았는데 새벽두시에 일어나서 더이상 잠을 자지 못했다당연히 낮에 집중을 못했다빅터가 일정을 끝까지 함께하는  알았는데 갑자기 자기는 집에 간다고 공항으로 가버렸다빅터에게 요청해야  일들이 많았는데제대로 이야기하지 못했다이제  일을 떠난다고 생각해서  스스로가 관심이 많이 적어진 탓인지 잠을   탓인지모르겠다.

점심은 근처에 간단히 먹을  있는 타코 가게에 갔다식사는   없었는데 미국답게 양이 많았다자리에 앉자마자 주는 나쵸가 엄청 맛있었다한국에서는 비싸게 돈을 주고 시켜도 구운 또티아를 주는데 여긴 튀겨서 주니까 소스 없이 먹어도 맛있었다차원이 다른 .. 매콤한 소스도 엄청 맛있었다한국에서 이렇게 나쵸를 기본으로 주면서 맥주집을 차리면 장사가    같았다.

점심을 먹고나서는 본격적으로 피곤해지기 시작했다잠을 자지 못해 코는 훌쩍훌쩍재채기까지.

사람들이 말은 안해도 코로나를 걱정했을 것으로 예상된다오후 일정에서는 제대로 집중하지 못했는데 새로 만든 보드를 살리는 것이 핵심이었다다행히 문제가 되는 것을 하나 가이드 해줘서 시간을 아끼는데 도움을 주긴 했다.

 

점심을 많이 먹어 저녁은 생략하기로 했다나는 그냥 쉬고싶은 생각만 가득했다신기하게도 저녁이 되고 호텔방에 들어오니 잠이오지는 않았다잠시 쉬고 있으니 내선으로 전화가 왔다한국에서 같이  앤드류가 월마트에 같이 가자고 했다그래 미국에 왔으면 월마트 한번은 가야지.

 

월마트에 도착하니 주차장에 stop sign 많았다미국에서는  표지판을 만나면 무조건 멈춰야 한다고 한다멈추지않으면 신호위반으로 경찰에 잡힌다고

마트 내부는 특별한 것이 없었다수민이 선물로 사줄만한 것이 있나 찾아봤는데 한국에서 보는 것과  다른 것이 없어전동칫솔만 하나 구매했다그리고 초콜릿과 와인을 샀다과자류만큼은 종류가 엄청 다양했다.

 

호텔로 돌아오는 길에 Dick’s라는 곳에 들렀다마트만큼  가게인데 스포츠 관련 전문점이었다골프와 낚시에 대한 것이 많았고탁구는 prince라는 브랜드 하나에 대해서만 있었다탁구채는 대략 2만원선에 있고탁구공은  비쌌다. 선물로 탁구공을 잡았다가 한국과 가격차가 너무 심해서 다시 내려놓았다마지막으로 샌드위치 가게에 갔는데 나는주문하지 않았는데 앤드류가 조금 잘라서 주겠다고 했다.

 

호텔에서는 앤드류 방에서 맥주와 와인을 먹었다육포를 안주로 먹었는데 마트에서  육포가 꽤나 부드러워서 고급스럽게 느껴졌다맥주를 먹으면서 애드류에게 다음에 BLE자료도 주고 교육도 해주겠다고 해줬다밤늦게 한국 미팅에 참여하려고 했는데 결국 빠지고 뻗어서 잤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