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31 

아침에 일어났는데 아직 술기운에서 완전히 회복되지 못한 기분이 들었다오늘은 조식  호텔  gym 이용해보기로했다앤드류는 부상을 입은 적도 있고 허리 디스크도 있어 개인PT 많이 받았다고 한다그래서인지 알려주는게 기구를 어떻게 쓰는지를 알려주는게 아니라 상황에 맞게 유도하면서  알려주었다러닝머신으로 웜업을 했는데 스트레칭을겸하는거라 보폭을 넓게하고 팔을 흔들때는 앞으로가는 것은 신경쓰지말고 뒤로 보내는 것을 많이 보내라고 했다스쿼트를 하는데 왼쪽 무릎이 약해졌는지 무리가 가는 느낌이 들었다최근 왼쪽 발목이  좋았는데 그때문에 무릎이  좋아진건가그래서 의자에 않아서 일어나는 방식의 스쿼트를 했다이런 방식은 무릎에 무리를 많이 주지 않는 방식이라고한다대신 중량을 늘리고 속도도 높였다발목과 관련된 재활운동을 두개 배웠는데  기억하고 있다가 꾸준히   모르겠다.

고관절어깨발목 스트레칭  본격적으로 운동을 시작하려는데  세트만 해도 어지럽고 땀이 났다내가 커디션이 좋은 것인지운동을 너무 안해서 그런 것인지코로나에 걸린 것인지숙취 때문인지 모르겠지만 운동하다가 그런 적은처음이라 깜짝 놀랐다결국 제대로 하지도 못하고 쉬었다.

 

방에 와서 잠시 쉬다가 점심을 먹으러 BBQ집으로 갔다미국은 BBQ 보통 외각지에 있어 피크닉 개념으로도 많이 간다고 한다미국식 BBQ 훈재로 고기를 굽는데 메뉴에 따라 10시간 넘게 양념을 덧바르면서 굽기도 한단다자부심을가지고 운영하는 곳도 많이 있다고 하는데 그런  없이 하기에는 너무 손이 많이가고 힘들어 보였다고기가  나라여서 그런지 그럼에도 불구하고 다른 음식에 비해  편에 속했다등갈비도 개당 2달러 정도에 먹을  있는데 등갈비만 먹어도 괜찮을

 같았다고기를 양념에 비벼 빵과 샐러드와 함께 먹는다고 하는데  그렇게 먹지는 않는  같다고기만 먹어도 짠데소스를 듬뿍 넣어 비벼 먹는다니 엄청   같은데 단맛이 추가되어인지 오히려  짜게 느껴졌다.

 

점심을 먹은 후에는 앤드류가 지인을 만나러  예정이라 저녁거리를 마트에서 샀다마트가 음식점 바로 맞은편에 있었는데 걸어서   있는 길이 없어 차로 이동했다이곳에서 차로 옆에 인도를  적이 없다횡단보도 또한 보지 못했다사람이 걸어서 이동한다는 생각 자체를 하지 않는 도시라는  특이했다호텔로 돌아와서는 미국에 오고 처음으로 낮잠을  잤다.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