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교육쿼리큘럼
· C언어 소개, 역사, 구성요서 및 형식, 컴파일러, 프로그램 실습
· 계산식 출력 및 상수와 변수
· 자료형과 형변환
· 연산자 - 단항, 산술, 쉬프트, 관계, 논리, 삼항 대입
· 입출력 함수 및 제어문
· for, if, switch case, while, break, do while
· 배열 - 1차원, 2차원, 3차원 배열
· 포인터, 함수
· 선처리부와 기억류
- 매크로, 외부파일 포함, 조건부 컴파일
- auto, 지역변수, 전역변수, static, extern변수
· 구조체
- 구조체 주소변수, 배열, 다중구조체, 자기 참조 구조체
· 클래스
- 맴버 변수, 멥버함수, 오버로드, 인라인, Const 멤버함수
· 생성자, 복사, 생성자, 소멸자
· 오브젝트 배열, const 오브젝트, this 포인터, static 함수/변수· 상속
- 상속방식, 오버라이드
· 다형성
- 강상, 순수 가상 함수
· 파일입출력
- 텍스트 파일, 이진파일
· Wind32 어플리케이션
- 개요, WinMain()함수
- 윈도우, 프로시저, 헝가리안 표기법
· 사건 지향 프로그래밍, 그래픽, 이벤트 처리
· 대화 상자 이용, 소켓 API함수
- 소켓을 이용한 서버와 클라이언트 프로그램



교육쿼리큘럼
· JAVA 프로그래밍 언어 소개
· Java 프로그래밍 언어 개요
· 컴퓨터 커뮤니케이션 문제 및 해결 방법
· Java 프로그래밍 도구 / 객체 지향 분석 및 디자인
· Java 프로그래밍 언어 기본 / 객체 및 프로그래밍 구조
· 연산자, 유형 변환(casting) 및 결정 구조 / 루프구조
· 객체 지향 기능 및 Java 프로그래밍 언어
· 메소드 사용 /
· 객체 지향 Java 프로그래밍 및 배열
· 상속 및 고급 Java 개념
· 고급 객체 지향 개념
·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개발
728x90

+ Recent posts